네 번째 책, <난 날 믿어> 나오다 > 알림방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알림방

네 번째 책, <난 날 믿어> 나오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인생성형 댓글 0건 조회 1,005회 작성일 18-10-23 11:38

본문

 x9791162993170.jpg

 

   자식 같은 네 번째 책 <난 날 믿어>가 태어났습니다. 제 인생 60년을 담은 책입니다. 열등감을 떨치고 자신감을 갖고 살려는 다짐이기도 합니다. 이 책이 세상에 나오기까지 한 해 반쯤이 걸렸습니다.

  살기 참 힘들지요. 하는 일도 마음대로 안 되지요. 저도 그렇습니다. 고심하며 준비한 크라우드 펀딩에는 실패했습니다. 여러분 가운데 그 행사에 참여해주신 분이 계신다면 송구스럽다는 말씀을 올립니다. 저는 수업료를 조금 내고 좋은 경험 학교를 다녔다고 생각합니다. 어젯밤에는 이 책이 세상을 혼자 헤쳐나가야 하는 모습을 그냥 지켜보아야 하니 답답했습니다. 괜찮은 자식인데 밀어주지 못하는 부모 마음 같은 것이랄까요. 네 번째 내는 책이다 보니 형제에게 지원요청을 하는 것도 민망합니다. 책을 냈다는 소식을 알렸는데 관심을 갖는 게 미안하기도 합니다.

   내 손을 떠나면 책이 스스로 험한 땅에서 홀로 살아가야 하는데 안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. 책을 쓰기도 힘들지만 책을 파는 일도 그 못지않게 어렵습니다. 제 홍보 마당은 여기가 유력한 곳입니다. 그나마 한 번 망가지는 바람에 많은 정보가 사라져 새로 들어오는 사람이 보면 썰렁합니다. 학원을 하면서도 느낀 바지만 광고는 안 할 수도 없고, 하기도 그런 일입니다. 요즘은 홍보 수단이 다양해진 만큼 그 효과도 떨어집니다. 그러다 보니 이런저런 고민을 하며 밤을 하얗게 밝혔습니다.

  독자에게 자신감을 무한 리필해주겠다고 나선 제가 이렇게 떠는데 여러분도 하는 일에서 마찬가지이겠지요. 문제는 두려워한다고 일이 풀리지 않는 데 있지요. 아니 떨면 되던 일도 안 되지요. 불안을 딛고 나아가야 길이 보이지요. 자신감이 충만해야 불안에 맞서 꿈을 펼 수 있습니다. 

  이 책은 당신과 나의 자신감을 충전하려고 저술했습니다. 현실을 알고 고민을 푸는 데 유용할 것입니다. 이 책을 자신감 충전기로 알고 한 권 사서 읽어보시고 주변에도 많이 알려주시면 ​무한 감사하겠습니다.

  이 책을 쓰면서 자신감을 충전하기도 했으나 심신이 지치기도 하여 저도 자신감을 채워야 합니다. ​많이 도와주셔서 이 마당을 멋지게 꾸미고 또 다른 책을 쓸 수 있도록 해주시면 더없이 고맙겠습니다. 저서에 나오는내용은 '알림방' 이전 글에 소개한 대로이며 읽어보면 유익할 것입니다. 부족한 부분은 읽고 나서 조언해주시면 다음 저서를 내는 데 참고하겠습니다.

  여러분과 더불어 자신 있게 살아 인생성형에 성공하기 바라며 제가 이번에 저술한 책을 소개합니다. 서로 도와 인생성형 마당이 더욱 풍성해지기 기원합니다. ​저는 앞으로도 이 마당을 멋지게 가꾸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

  • 게시물이 없습니다.

회원로그인

접속자집계

오늘
24
어제
69
최대
277
전체
47,935

그누보드5
Copyright © lifon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