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음 내키는 대로 글을 쓰기 바라며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자유게시판

마음 내키는 대로 글을 쓰기 바라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인생성형 댓글 0건 조회 16,438회 작성일 18-09-07 20:10

본문

지난 인생성형 마당에 알 수 없는 재앙이 닥쳐 8년 넘게 다져온 글을 복구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. 사이트 제작자가 백방으로 노력했으나 해커가 들어와 큰일을 저질러서인지 옛글을 살릴 수 없었습니다. 제 삶이 서린 글들이지만 그것과 결별하고, 아니 그것에 기대지 말고 참신하게 시작하라고 그런 일이 일어난 줄 압니다.

  지난 마당에 게재했던 글 일부가 블로그에 있습니다. 아직 사이트가 완전하지 않습니다. 다른 공간에는 글을 쓰는 기능을 추가해야 합니다. 그래서 글을 쓸 수 있는 이 마당에 먼저 글을 씁니다. 다급하여 불완전한 대로 임시 개장한 것입니다.

  새롭게 마당을 꾸미면서 이전 인생성형에서 아쉬운 점을 반영하여 자유게시판을 만들었습니다. 말 그대로 자유롭게 아무나 무슨 글이든 써서 서로를 바람직하게 살 수 있도록 도와주기 바랍니다. 이전에 보면 거의 저 혼자 글을 쓰다시피했는데 이 마당을 개장한 이유가 집단지성을 모으려는 것이었으므로 이 마당을 활성화하는 것이 마당을 연 뜻에 맞습니다.

  여러분이 동참하여 삶을 멋지게 갈고닦을 수 있도록 하기 바랍니다. 빨리 사이트를 정상화하여 블로그에 있는 글을 옮기고, 새로운 글도 쓰겠습니다. 여러분이 함께한다면 더욱 기쁘겠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사항

  • 게시물이 없습니다.

회원로그인

접속자집계

오늘
112
어제
127
최대
277
전체
133,844

그누보드5
Copyright © lifon.co.kr. All rights reserved.